위드아이티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WITHIT

통합 유지보수


유지보수 개요

유지보수 개요
수행 활동 수행 내역 비고
구성관리 전산시스템을 구성하는 대상의 상태를 기록하고 이력을 관리 사업초기, 변경 발생 시
변경관리 전산시스템의 구성 변경이 필요할 경우 이를 관리
변경에 필요한 일정/역할 분담/기술 등을 계획
변경 요청 시
구성관리 전산시스템을 구성하는 대상의 상태를 기록하고 이력을 관리 사업초기, 변경 발생 시
운영상태관리 전산시스템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고 이를 관리
이상징후 발견 시 예방점검을 통해 장애를 사전에 예방토록 지원
예방점검
예방점검
성능관리 전산시스템의 응답 속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
성능개선 방안의 수립 및 수행을 통해 관리
정기점검
서비스개선 프로그램
장애관리 신속한 복구를 통한 서비스 장애 최소화를 목적으로 함
장애의 근본원인을 찾아 장애를 근본적으로 제거
장애점검

유지보수 중점 지원 활동

유지보수 중점 지원 활동

장애처리 절차도

장애처리 절차도
위드아이티 1)장애내용 접수
2)장애내용 1차 처리(4시간 이내 도착 거리) 자체 해결이 가능한 장애내용은 유지보수팀에서 즉시조치용 자체적으로 해결이 어려운 부분은 제품공급언체로 통보하여 2차 조치가 가능토록 함 조치사항 관리와 유형 분석, 사전예방
위드아이티
공급업체
3)장애내용 2차 처리 장애내용 분석 및 지원방안 검토 공급업체 전문가 지원 조치사항 기록 및 유형 분석
위드아이티
공급업체
제조업체
4)장애내용 3차 처리 해당 분야 기술전문가 파견으로 문제해결 조치사항 기록 및 유형 분석
위드아이티 5)장애 처리 결과 보고 처리결과를 보고
6)장애 처리 결과 관리 처리결과를 파일로 관리
위드아이티 1)장애내용 접수
2)장애내용 1차 처리(4시간 이내 도착 거리) 자체 해결이 가능한 장애내용은 유지보수팀에서 즉시조치용 자체적으로 해결이 어려운 부분은 제품공급언체로 통보하여 2차 조치가 가능토록 함 조치사항 관리와 유형 분석, 사전예방
위드아이티 1)장애내용 접수
2)장애내용 1차 처리(4시간 이내 도착 거리) 자체 해결이 가능한 장애내용은 유지보수팀에서 즉시조치용 자체적으로 해결이 어려운 부분은 제품공급언체로 통보하여 2차 조치가 가능토록 함 조치사항 관리와 유형 분석, 사전예방

정기점검 프로세스

정기점검 프로세스

Responsive image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92, 광명타워 1109호
사업자 : 168-87-00345    전화 : 02.6213.1060    팩스 : 02.6238.4772   

Copyrights ⓒ 2015 WITHIT All rights reserved.+